본문으로 바로가기

[EDM] The ChainSmokers, 그녀에 대한 추억

category Music/EDM 2017. 2. 22. 18:51



The ChainSmokers





아쉽게도 영상을 첨부하려 해도, 

SME의 컨텐츠를 포함한 동영상이므로 특정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재생 할 수없게 막아놨다고 뜨네요 ..ㅠㅠ


직접 유투브에 들어가셔서 듣는 방법빼곤 없네요.


좋은 노래를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The ChainSmokers - paris


 

The ChainSmokers - Closer



The ChainSmokers - All We Know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는 미국 출신의 DJ, 프로듀서 듀오다.

 "#Selfie"(셀피)라는 곡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그들의 싱글 중 "Closer"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2주 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Chainsmokers 를 알게 된 건 아마도 2014년도에 대학에 입학해서 처음으로 사귄 여자친구가 들려준 노래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Selfie라는 노래를 좋아했던 친구였던지라....


그당시에 Selfie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별로 안좋아했던지라 이 아티스트에 대해서 검색을 안했었어요.


매번 노래 좋지 않았냐는 물음에 적극적이지 못하게 대충 얼버무리는 식으로 대답했었죠.


근데 어쩌겠습니까.


저는 주로 Calvin Harris 의 BLAME, Summer 같은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이였을 겁니다.


Blame



Summer



체인스모커 노래는 혼자 있을때 듣기 참 편한거같네요.


뭐 옛날 앉아서 옛날 생각하거나..


글정리하거나, 블로그를 뒤적거리면서 가볍게 듣기 좋은 노래 같습니다.


오랜만에 대학때 첫사랑이 떠오르는 날이였습니다 :)


미국에 있을텐데, 잘지내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