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정]사야될 게임들

category Life/예정 2017.02.02 20:06




사고 싶은 리스트

2017.02.01 



포탈 나이츠 - 마인크래프트랑 비슷하면서 RPG요소가 들어 가있다고 하네요.



폴아웃4 - 말 안해도 알겠죠? 지금 사양이 딸려서.. 못사는중..



아스트로니어 - 아직 업데이트가 잘 안되서 이번 휴가 때 안산 게임이네요.. 



서브터레인 - 스한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추천 받은 게임입니다 :)



스트렌디드 딥 - 생존게임을 워낙 좋아해서...



허트 월드 - rust 랑 비슷한 게임인데 재밌어보여요 :)



퓨리 - 외국인들 리뷰를 보고, 영상을 봤는데 스토리가 짱짱맨에 탄막슈팅도 포함해서 재밌어보여요



스플릿 세컨드 - 니드포스피드에 재앙 모드를 깐 느낌이랄까? 레이싱매니아한테 좋은게임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 음.. 이건 2D 다크소울 느낌인데 살지 말지 고려해봐야겠네요 .. 도트는 좋아요



헬다이버즈 - 공군 휴머니스트 사이트에서 추천 받은 게임 :) 이번에 살려구요.



어스디펜스 포스 - 외계인 막는 게임인데 헬다이버즈 3d로 하는 기분이랄까.. 비싸요 근데 ㅠ.



프로젝트 좀보이드 - 도트라서 사고싶은 좀비 생존게임입니닷



아르마3 - 사려하는데 다들 어렵다고해서 살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스톤허스 - 처음에 샀다가 너무 얼리억세스라서 환불하긴했는데.. 업데이트 많이된거같아서 사려구요.



림월드 - 갓겜이라는 명성을 달고 있으니.. 스타듀밸리를 재밌게 했다면 이것도 강츄



서브나우티카 - 해양 살아남기라는데 사볼려구요.



위쳐3 - 갓쳐 3라곤하는데..검만 쓰는게 좀 거슬리긴하네요.. 보류중..



킬플2 - 갓겜 킬플1의 명성을 이어 받은 2!! 무조건 사야죠



플레닛 익스플로러즈 - 아스트로니어랑 비슷한 류의 게임입니다.



트론 - 지극히 트론 빠라서..



트론 - 지극히 트론 빠라서..



줍 - 프로필 꾸미는 용도로 쓰려구요!



이스 - 영웅서기 대용으로 쓸 게임입니다.



갱비스트 - 친구랑 하면 그렇게 꿀잼이라네요.. 사봐야죠.



배니시드 -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노트북으로 돌리기도 알맞춤이라 다시 살 생각입니다.



'Life > 예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사항] 5월간 계획  (0) 2017.05.03
[예정] 인생에서 하고싶은 것들 리스트 (미완)  (2) 2017.04.06
[공지사항] 4월간 계획  (0) 2017.03.31
[공지사항] 3월간 계획  (0) 2017.03.01
[공지사항] 2월간 계획  (0) 2017.02.05
[예정]사야될 게임들  (2) 2017.02.0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gantith 2017.02.05 16:02

    헬다이버즈라는 게임 하시게되면 리뷰를 부탁드려도 될까요? 살까말까 고민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