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운 토마토 Fried Tomato

category Poland,Polska,폴란드/요리 2020. 1. 11. 20:43

 


 

 

구운 토마토 Fried tomato

  


 

 

본 블로거의 리뷰는 일정부분 주관적인 견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기본정보
  2. 만족도
  3. 요리방법
  4. 나의 후기

 

기본 정보

가격 : 18zl 5200원

올리브 오일 : 14zl 4200원

토마토 1개 : 1~2zl 300~600원

모짜렐라 치즈 : 3zl 900원

 

만족도

내가 내린 평점 : 70/100점


장점

요리하기가 정말 간단해서 아침 겸 점심 때우기 좋다.

단점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이면 비추



요리 방법

토마토를 1/2은 생으로 잘른뒤에 크기에 맞게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줍니다.

이후에 올리브오일을 조금 둘러줍니다.

남은 토마토 1/2은 올리브오일을 두른 후라이팬에 약한 불로 구워줍니다.

굽는 정도는 껍질이 물렁 물렁 해질때 쯤이면 됩니다. 그때가 가장 항암 효과가 최고이며, 식감도 좋습니다.

나의 후기

폴란드에 5개월만에 다시 왔습니다. 지난번 폴란드 생활때는 바빠서 차마 블로그 활동을 할 생각을 못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합니다. 여러가지 컨텐츠를 올릴 생각이니 많이들 봐주세요 ~ ^^

토마토라면 질색을 하는 본인인데, 혼자 살기 시작하다보니 "일단 잘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에 건강을 챙기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 가격도 싸서 정말 만들기 쉬운 요리였습니다. 토마토를 싫어하는 저인데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괜찮은 요리입니다. 또한 요리 한 이후에 냄새가 향긋 해서 역겹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공감버튼 꾸욱!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의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아이디가 없으셔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눌러주시는 공감과 작성해주시는 댓글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