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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라이즌 : 제로 던



우선 포스팅을 군대 내에서 하게되서 이미지가 없는점 사과를 드립니다..

첨부파일이 불가능한지라.

*해당 글에 호라이즌 게임을 버퍼없이, 재밌게 볼 수있는 트위치 BJ 주소도 포함되어있습니다*

한번 들러주세요.


출시일 : 2017년 2월 28일 오늘입니다


플랫폼 : 아직까진 플레이스테이션 4로 한정되어있습니다.

개발사 : 게릴라 게임즈

발매사 : 소니




사실 이게임에 대해서 글쓴이는 잘 모르고있었다.

하지만 최근에 내가 보고있는 BJ 디케이님께서

 혹시 이게임을 아냐고 물어보는 덕에 포스팅을 하게되었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깨알홍보>

호라이즌 발매되면 사람많은곳에서 대화 묻히면서 궁금한거 못 물어볼바에

사람 적당히있으면서 궁금한거 물어보고, BJ한테 대답도 들을 수 있는

디케이 방송국에서 확인하세요 :)


한 한달간 쭉 방송 봐왔는데 욕설도 안하고 친절하시더라구요


클릭▼

디케이님 트위치 방송국가기


호라이즌 : 제로 던이 나오기전 까지는 알아본 결과,

<킬존>이라는 전작품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보인다.


게임 발매전 댓글에는

많은사람들이 오픈월드의 명대사인 "스카이림"/ "위쳐" /"폴아웃"같은 갓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는 평을 많이 남겨둔게 보인다.


한편으로는

전작인 <킬존>에다가 사냥이라는 컨텐츠와 좋은 그래픽만 쳐바른게 아니냐 라는 댓글도 보이네요.


<킬존 영상입니다>



솔직히 몬스터헌터 2nd ,3rd를

psp로 도합 3000시간 정도한 제입장에서는 이번게임이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다가도, 찜찜하기도하네요.

(아마도 2년전에 DAYZ산걸 갑작스럽게 최근에 현자타임이 와서 그런게 아닐까요 ...ㅠ)



이게임 자체의 특징을 뽑자고하자면


원시시대의 느낌 (자연그대로의 느낌) + 기계화된 자연생태계? 의 느낌입니다.

전투 방식은 몬스터헌터 방식처럼 자유로운 회피, 공격, 아이템 사용이있고

바닐라상태의 게임 느낌은 스카이림? 의 느낌이 물씬나네요.

캐릭터 개성의 시대에 고정된 <여성 캐릭터>를 사용하게 놔둔느낌은

마치 <남성 캐릭터>로 고정해둔 위쳐같기도하구요. 



나무위키에서 얻게 된 정보로는,


게릴라 게임즈는 킬존 3를 출시한 직후인 2011년부터 본작의 구상을 시작했다.

회사내에서 차기작의 아이디어를 논의할 당시에는 40개 정도의 컨셉이 존재했고 그 중 하나가 바로 현재의 호라이즌이었다.

호라이즌의 컨셉이 채택되자 10~20명 규모의 팀이 게임의 프로토타입을 제작했는데, 약 20종류의 스토리가 쓰여지고 주인공 캐릭터가 변경되는 등 다양한 컨셉이 탐구되었다.

 이 시점에서 폴아웃: 뉴 베가스의 리드 작가였던 John Gonzalez가 합류했고

2013년 말 킬존: 섀도우 폴의 제작이 완료된 직후부터 개발팀은 호라이즌의 본격적인 개발에 돌입하였다.



몬스터 헌터의 영향을 받았다고한다.


아래는 리얼보이님의 한글자막 트레일러입니다.




아쉽게도 아는정보가 이정도라서 너무 부족하게 대충 포스팅을 해버렸네요..ㅠ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이번 포스팅은 반강제적?으로 꾸역꾸역한것 같아요.

제가 플레이스테이션 유저가 아니다보니까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에 관심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구요.

아무쪼록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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