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뷰] 몬스터 헌터 월드

category Game/리뷰 2018. 2. 13. 08:57


 

나의 사랑 몬스터헌터 월드

  




본 블로거의 리뷰는 일정부분 주관적인 견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재미나 그래픽부분은 직접적인 스크린샷,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소개영상
  2. 기본정보
  3. 만족도
  4. 인게임
  5. 나의 플레이 후기


소개영상



기본 정보

가격 : 60000원

저장공간: 13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PSN 네트워크 사용/ps4 이상


만족도

내가 내린 평점 : 98/100점

그래픽 - 그럭저럭 gtx 970에서 돌아가는 정도

렉 : ps4 slim 기준 멀리 렌더링 되는 몹은 프레임 10대 나옴

컨텐츠/스토리 : 스토리 부족..(하지만 스토리보고 하는게 아니잖아?)


장점

전작들의 노가다를 다 갈아 엎어버린 , 계승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표본

단점

거의 없지만, 타격감의 부재.



인게임







나의 플레이 후기

모든 것이 완벽한, 그냥 최상의 게임.

약간의 프레임 드랍과 스토리의 밋밋함 그리고 타격감의 부재를 제외 하면 모든것이 100점인 게임이다.

각 무기별의 필살기라고 볼 수 있는 스킬들이 생겼으며, 무기 밸런스 패치가 되었고,

기존의 노가다 요소를 갈아 엎었다.(무기 개조시에 다운그래드 가능 부터...)

퀘스트도 여러 종류로 늘었으며, 마을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졌다.


하루종일 하고 싶은 게임 중 하나. 극강 추천합니다.














공감버튼 꾸욱!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의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아이디가 없으셔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눌러주시는 공감과 작성해주시는 댓글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